이오텍스

왼손잡이 아내'가 이수경(1982년생 실제키 167cm) 캐스팅 매직으로 '웃어야 동해야' 영광을 넘을지 주목됩니다. 2018년 12월 27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수경, 김진우, 진태현, 하연주, 이승연과 김명욱 PD가 참석했습니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 이수호(김진우 분)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오산하(이수경 분)가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드라마입니다. '너는 내 운명', '웃어라 동해야', '이름 없는 여자' 등을 쓴 문은아 작가가 집필하고 세 작품의 연출을 맡았던 김명욱 PD와 다시 호흡을 맞춥니다.

김명욱 PD는 "드라마를 통해 사랑에 대한 약속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약속을 많이 하지만 마음, 환경이 변하기도 해서 약속을 지키기 어렵다. 누군가의 왜곡된 욕망에 의해 기억, 외모를 잃어버렸지만 정신이 건강한 젊은 부부의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아날로그적인 분위기로 연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연기자들의 호연으로 연출자인 저도 기대감이 간다.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