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대희 결혼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지경선 나이
카테고리 없음2021. 1. 17. 23:00
'대한외국인에서 코미디언 김대희가 출연해 남다른 육아 고충을 털어놨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다둥이 아빠 김정민, 주영훈, 양동근, 김대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답니다.


당시에(지난 2019년) 진행된 녹화에서 개그계의 큰형님으로 불리는 김대희는 "첫째가 중학교 2학년, 둘째가 초등학교 5학년, 셋째가 초등학교 3학년으로서 딸, 딸, 딸 아빠다"라며 본인을 소개했답니다.


MC 김용만은 "다둥이 아빠로서 행복하겠지만, 애로사항도 있을 텐데 어떤 것들이 정말로 있냐"며 물었는데. 김대희는 "아이들 입맛이 각자 다른 것이다. 첫째는 삼겹살, 둘째는 파스타, 셋째는 치킨을 좋아해서 배달 음식 시킬 때 정말로 힘들다"며 호소했답니다. 이어 "의견이 갈리면 가위바위보나 투표로 메뉴를 정하기도 한다. 그런데, 아이들이 승복을 잘 하지 않는다"며 고충을 토로해 같은 다둥이 아빠들의 공감을 샀답니다.
주영훈 역시 "딸 셋에 아내, 그리고 장모님과 함께하는데 다들 머리카락이 길다 보니 머리카락이 정말로 엄청 빠지는 것이다. 저는 머리카락이 바닥에 있는 모습을 못 보는 성격인다. 그래서 집에 있을 땐 손에 핸디형 청소기를 항상 들고 다니는 것이다"며 딸 부잣집의 현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