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텍스

그녀는 3인조 걸그룹 타이니지(Tiny-G)의 리더 겸 메인보컬이랍니다. 지난 2012년 '폴라리스'로 데뷔하였던 상황이며, 이후 타이니지의 리더 겸 메인보컬의 역할을 맡고 있답니다.

 

 

본명은 신민정이라고 하며, 본명을 따서 예명을 J-Min이라 지었다고 한답니다. 가창력은 상당히 좋은 편으로, 격한 안무를 하면서도 라이브가 전혀 흔들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메인보컬의 특성답게 춤에는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인답니다.

그동안 그룹 자체가 잘 알려져 있지 않았으나, 동료인 도희가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뜨게 되면서 근래에는 예능이나 토크쇼 등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답니다. 초등학교 시절 판소리와 특공무술을 배웠다고 한답니다. 2014년 8월 경에 주간 아이돌에 나왔을때 특공무술 기본자세 및 호신술 시범을 보였던 상황인데, 기본자세는 뭔가 부족해보이고 호신술 시연은 MC인 정형돈과 데프콘 간 체격 차이 때문에 역관광이었답니다.

어린아이 느낌이 강한 도희와는 달리, 소녀의 느낌이 많이 난답니다. 실제로 토크쇼 같은 데에서 매우 조곤조곤하게 말하는 편이랍니다. 지난 2015년 해체 이후에는 타이니지 멤버들이 간간히 모이지만, 도희, 민트와 아울러서, 명지 이렇게 모이지, 제이민과 함께 있는 모습은 거의 보이질 않았답니다. 사정상 못 만났을 수도 있으니 사이가 소원해지거나 그런 것은 알 수 없답니다. 지금은 연습생으로 다시 돌아간 상태로, 조만간 가수로 컴백할 예정이랍니다.